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고객님께서 헝클어지다 못해 떡져서 둥글둥글 뭉쳐진 이녀석을 가지고 스타일에

 

방문 하셨습니다.

 

하하하~~그저 웃지요. 이건 내 일이여~내 일...

 

근데 그거 아세요??이건 별거 아니라는거~~~이것보다 상태가 훨~~더 심각한

 

녀석과도 근30분을 사투를 벌인 끝에 승리한 대한모 입니당~

 

 

 

자 그럼 오늘의 일등공신들을 모셔 볼까요~~훗

 

ㅎㅎ아시는 분들은 아시공~모르시는 분들은 모르는 사실.

 

가발은 빗질이 생명이죠~~

 

그리하여 브러쉬님들을 초빙 했습니다.눈물을 머금고 거금 3,000원을 투자 했습니당~하하하

 

대한모의 선택은 두그두그~~초록이 브러쉬 되겠습니다.ㅎㅎ

 

 

 

그 다음 재빨리(가발손질은 시간과의 사투라죠~~바쁘다,빠뻥~^^;;)

 

미지근한 물에 샴푸를 풀어~풀어~줍니다.

 

그리고는 떡지신 가발님을 퐁당 합니다.^^

 

자~~장인의 손놀림을 보실까요~ㅎㅎ

 

조심조심 빗질을 합니다.그래도 안 풀린다...

 

그냥 마구 때려 주세요가 아니고요~~^^;;

 

이 작업은 인내와 끈기가 있는 자만이 승리 하리라~~~

 

아기를(효은양)  어루 만지듯 시간을 투자하심 이런건 껌입니당.

 

 

 

짜잔~~보세요.

대한모가 승리 했습니다.ㅎㅎㅎㅎ

이상 365일 일만 하는 일개미 대한모 였습니다.^^

전 일요일도 일해요~ㅎㅎ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제 몫까지 신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