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동네에 아구요리전문점이 생겼다다다~

근디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너무 많아.ㅠ

평일날 갔는디.20~30분 밖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감.

그래두 아구찜이 너무 맛있어서는

기분 좋았음.ㅎㅎㅎ
















목포 포미아구찜 맛집이라는거

목포 사람들은 거즘 알고 있는 진실.

나능 근디 요날 처음 먹어봄.^^;

왜 사람들이 포미아구찜 포미아구찜 했는지

먹어보고는 알았음.ㅎㅎㅎㅎ

 

















아구찜 푸짐하다.맛있다.

완전 먹을만하다.

 
















대한모는 살을 좋아라한디.

남편님께서는 다른것도 좋아라 하시기에~ㅎㅎㅎ

하~아구찜 살만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으다.

 

















1인분에 15.000원

우린 2인분 주문 30.000원~~

 

















너무 배불러서는 볶음밥 1인분 주문.ㅎ

아무리 배가 불러두 볶음밥은 필히 먹어줘야져.

역시나 포미아구찜 볶음밥도 엄지척~

 

















오~미역국에 계란을 풀었쓰.

요거요거 딱 내스타일이야.

국물이 겁나 시원해요.

 

















목포 맛집 하당점 포미아구찜에서

아구찜 맛있게 냠냠~

 

 
















20~30분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디.

그 기다림 암것두 아님.

아구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으니까요.

 

목포 맛집 포미아구찜 아구찜 넘 맛있음.

울동네에 아구요리전문점 생겨서 너무 좋음음.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맛 없는게 1도 없다는거~

엄지척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