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짜진짜 간만에 영화관에서 혼자서 공포영화 봄봄~

근데 생각 보다 안무섭.ㅠㅠ

완전완전 무서운거면 좋겠다.하고 혼영 했는디.

그래두 나름 볼만한 영화 였기에.

요로나의 저주 혼영함.















아놔~잘만했음 영화관에서 진짜 혼자만 요로나의 저주 볼뻔한.

영화 시작 5분전에 두커플 입장.ㅠ

아쉽아쉽.공포영화는 넓은 영화관에서 혼자 봐줘야 스릴만점인디.ㅎ
















 나 물귀신이야.

올여름 필히 물 조심하기.ㅎ

요로나의 저주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공포영화 보기전~~

기분 너무 좋아.좋아서는 셀카질중인.ㅎ

 


















 

요로나의 저주 이런 내용이었음.ㅠ

그래두 나름 볼만 했어.

안무서웠지만.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