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한테 딱 이었던 영화~~~

극한직업 웃음코드 내스타일이야.

그냥 아무 생각없이 시원하게 웃어주고요.

이건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라는거.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영화 극한직업 너무너무 재미지게 잘 봤다는거.

코미디 영화 답게 완전완전 웃기드만요.ㅎ

 
















배우분들 죄다 연기 짱 잘하시고잉.

웃음 빵빵 터지게 해주시고요~

 
















한국영화 지금까지 이런 코미디 영화는 없었다~

극한직업 재밌다.영화 보고는 스트레스 날려 버렸다.

부부가 함께 연인끼리 부모님,가족과 함께 봐두

무난한 영화~~~

 

















글을 쓰면서두 장면 하나하나 떠올라서는

혼자서 실실 쪼개는중인.ㅎㅎㅎㅎ


 

















옷음 코드 대한모 취향저격이얌.

아놔~영화보면서 너무 웃어서는

얼굴에 경련 일어날뻔한.ㅎ

 



















극한직업2는 안나오나?

만약 나오믄 나 꼭 볼꺼임.

 

지금까지 이런 영화는 없었다~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그냥 막막 웃겨.

영화 극한직업 대박!!!





극한직업 예고편 출처 네이버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67651&mid=411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