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으쌰으쌰~열심히 걸어서 열심히 둘러보기중.ㅎ

요기 너무 넓어요.시간이 부족했어요.

청남대 대통령별장 죄다~꼼꼼하게 둘러보기 싶었는디...

걍 찌끔 구경하고 왔다는거.

그래두 나름 좋더만요.ㅎㅎㅎㅎ

대통령기념관 외관 풍경이 좋았음.

















재목영암향우회 10월 행사 참석

요날은 초딩 따님 횬양도 함께 동행.ㅎㅎ

간만에 딸내미 데리고 여행 아님 여행을한?

공기 좋으고 날씨도 좋았던 날.

 

















횬양이랑 ㄷㅐ한모 요날 기분 쵝오!!

대한모는 청남대 대통령별장에 구경와서는

ㄱㅣ념품으로다가 행운석 팔찌를

귀요미 횬양께서는 귀요미스러운 작은 마사지기를.

나름 둘다 만족만족.ㅎㅎ

여행가믄 필히 그곳에서 기념품은 사줘야 합니당.ㅎ

 

 

















청남대 대통령별장에서는 10월에 국화축제도 하더만요.

우리가 갔었던날은 시작전이었다는거.

오나전 아쉽아쉽~

간간히 꽃 구경은 할수 있었어요.요러고.

 


















참말로 잘 관리가 되어 있었던 청남대.

사진 찍을만한곳도 참 많았어요.

울 귀요미 기분 좋아.좋아.

 

















산책로도 기분 좋았어요.

가볍게 걷기에 괜춤~

사람들 엄청 많았어요.

 

 


















 


















요기가 딱 기념사진 자리.ㅎ

뒷배경 쥑인당.

근데 대한모 사진을 1도 없넹.

죄다 풍경사진에 딸내미 사진인.^^;

 

 



















 

청남대 대통령별장 대통령기념관 진정 가볼만.

요기 엄청엄청 넓어서는 죄다 둘러 보기엔 역부족.

단체 활동을 했던지라~시간 부족.ㅠ

무튼 요날 재목영암향우회 10월 행사 무사히 잘 끝냄.

글고 여행도 잘 댕겨 왔다는거.

청남대 가볼만하다.가볼만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