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꽃게는 사랑입니당.맛집에서 냠냠~

꽃게 귀신인 대한모 간만에

장모님밥상에서 아주 맛있는

꽃게탕이랑 꽃게무침을 먹었어요.

목포 맛집이 확실 합니당.

국물이 죽음.술 생각이 간절~ㅎㅎㅎ










밑반찬 딱 먹을만하게 나와주시고요.

꽃게무침 1인분,꽃게탕 중으로 주문 했어요.

성인 3명이서 먹었지요.

공기 추가 주문도 했구요.











꽃게무침 1인분 주문해서는

세명이서 사이좋게 노놔 먹기.

양념에 밥 비벼서 먹어두 꿀맛~

장모님밥상 목포 꽃게요리전문점 맛집!!











밑반찬이랑 꽃게무침 양념 넣어서

밥비벼 먹기 신공~ㅎㅎ

맛있어요.간도 딱 좋아요.

음식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꽃게탕 정말이지 전체적으로 엄지척~!!

국물 끝내주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간도 딱 좋았어요.


국물에 밥 말아서 냠냠.





















목포 꽃게요리전문점

장모님밥상 맛집이예요.

대딩 아들녀석이랑 남편 그리고 나~

이리 세명이서 먹었는데

세명 다 맛있다고 했어요.


매장내부 은근 넓어서는

모임장소로두 좋을것 같아요.

가족모임,회식 장소로두 괜춤~

목포 맛집 장모님밥상 또 갈끄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