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근데 관리가 안된듯한.ㅠㅠ

광주패밀리랜드 꼼꼼하게 살펴주기.

동물원,놀이공원,식물원등

빠짐없이 구경질해주었지요.

또 언제 시간이 날지 모르니까.

참말로 웃픈 현실.ㅎㅎㅎㅎ












어머~신기하게 생긴 꽃이다.

이건 꼭 찍어워야해.하며

초딩 딸이 포즈를.^^

꽃 보다 따님.















이것은 허브란다.아가야.

어서 만져봐봐봐.

향 좋으지야.ㅎ

광주패밀리랜드 구석구석 구경질.

식물원도 들어가봄.














이것은 타일로 그린 만든 무튼 벽화.

관리가 영.ㅎㅎㅎㅎ

그래두 예뻐서 찰칵~












내려가는길에 양 모형 발견.

그리고는 또 사진찍기.ㅎ

너 너무 귀엽다.딸아.

















요날 참말로 날씨 좋았던.

하늘이 말을해주네욤.ㅎ

식물원 안으로 들어 갔더니 엄청 더웠던.

그리구 사람 1도 없더라.ㅎㅎㅎㅎ

초딩 따님께서 필히 들어가고 싶다하여 들어간 식물원.

허브향이 폴폴 만져도 보고요.

나름 괜춤.조금만 더 신경써서 관리해주심 참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