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모 가발 수선 잘 나왔어요.

목포 타사제품 가발수리수선 전문점

이번에는 하이모제품 입니다.

스킨교체 작업,전체 증모 작업이 들어 갔어요.

김해에서 보내주신 하이모 가발

수선 깔끔하게 잘 되어서 지사에 도착 했어요.





















하이모 제품 스킨교체후~

깔끔하게 수리가 잘 되었어요.

이마라인 스킨부분 교체 작업이

자연스럽게 잘 되었지요.

공장에서 가발수리를 잘하시는 전문가분들께서

직접 수작업으로 하시기 때문에 말끔히 잘 나오지요.











가르마 파트 부분쪽으로 증모 작업 들어 갔어요.

가발수선은 대부분 전체적으로 모량을 더 심으시거나

이마부분 스킨교체 작업을 많이들 의뢰 하십니다.

가발 전문가에게 맡기시면 되지요.

모든 작업이 수작업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기간은 꽤 많이 소요 됩니다.

성수기때는 두달~세달

비수기때는 두달이상 걸려요.











전체적으로 모량을 더 심어 주었어요.

공장에서 가발수선 전문가분들께서

꼼꼼하게 많이 심으셨네요.

이상태에서 저희 지사에서는 기존 헤어스타일에

맞게 가발컷트,염색등 다양한 시술을 또 진행 합니다.












목포 김해 가발 수리 하이모 제품

수선이 말끔히 잘 되었어요.

가발전문점에 의뢰 하세요.

가발맞춤제작,수선,관리 잘해드려요.





지사 위치는요?

목포 하당 이마트 정문쪽에서 길건너 건너 맞은편 2층 건물 입니다.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2층만 운영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뒷쪽에 위치한 큰공터에 하세요.

2층 가발달인집!

2층 가발원조!

전화주세요.예약후 방문해주세요.

☎061-287-8833








지사영업시간

*평일:9시~7시까지 예약가능

*주말.공휴일:9시~6시까지 예약가능

*정기휴일:매월 둘.넷째주 화요일 휴무

061-287-88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