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말복 음식 생삼겹살 먹었지용

대한모황효순 2017. 8. 30. 05:00
반응형

오호~노릇노릇 맛있게 구워 먹은 삼겹살.

말복 음식으로 생삼겹살도 괜찮은것 같아요.

복날 음식하면 만날 삼계탕 이런것만 먹어 왔던지라~ㅎ

이번엔 가발샵에서 일하면서 복날 음식 챙겨 먹었지요.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구워서 삼겹살 먹었어용.ㅎㅎㅎ














울 귀요미 초딩 따님 효은양도 함께 냠냠~

여름 방학 기간이어서 가발샵에서 함께

점심을 먹었다지요.

맛나다고 하면서 우찌나 잘 드시던지요.^^

저저 귀요미 입 좀 봐봐봐~~














짜잔~요러고 복날 삼겹살 먹어주었지요.

음식은 자고로 정성이 가득 들어가줘야

그 맛이 더욱 더 좋은거.ㅎ

상추,깻잎,마늘도 준비.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요.















한입에 먹기 좋게 상추쌈.

묵은지 넘나 맛있게 잘 익었어요.

겹살이랑 함께 먹어줌 꿀맛.^^



냠냠 챱챱~

복날 음식으로 생삼겹살 사서

맛나게 잘 구워 먹었어요.

간만에 가발샵에서 구워 먹었더니만

삼겹살 꿀맛 돋더란요.









겹살이 가발샵에서 먹었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