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 옥암동 베스킨라빈스31 하프갤론 냠냠~

냉동실에 두세개 정도는 넣어두고 냠냠 해주어야~

여름을 시원하게 날수있징.ㅎㅎㅎㅎ

배스킨라빈스31 하프갤론 먹어주었어요.

울 가발샵 맞은편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31 매장 우쩔꺼야.

볼때 마다 먹고 싶잖애.

한통은 집에 다른 한통은 가발샵에 두고 먹었어요.
















간만에 방문을 했더니만.

애플민트 똬~보여주고요.

근디 왜 이리 맛난그야.

애플민트 앞으로 애정할꺼임.















요것이 애플민트.ㅎ

어머나~~여름에 먹기 딱 좋은

아이스크림 맛이야.

이러다 살 왕창 찔라.ㅠㅠ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 우리집까지는

5분 정도 걸리는~ㅎ

처음 포장 그 상태 그대로 도착해서는 냠냠.

수저는 5개 주세용.














여름엔 아이스크림 틈틈히 먹어주면서

일해줘야~시원하지용.

배스킨라빈스31 하프갤론 맛나게 잘 먹었다.

조금 더 큰 사이즈 나와줌 좋겠다잉.





아킴은 왜 이리 맛난거임.ㅎ

먹어두 먹어두 맛있는거~~

날 더운 여름엔 따뜻한거 더더 많이 먹어줘야

건강에두 좋은디.ㅎㅎㅎㅎ

그래두 포기 할수 없는거.아이스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