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탕 먹고 싶다고~

가끔 한개씩 꺼내 먹어.^^

파리바게트 프루티캔디

초딩 따님께서 먹고 싶다고 하셨~

글해서 한개 사주었지용.

한개씩 꺼내 먹어.

입이 궁굼할때~~

딸에게 사준 선물 사탕.ㅎㅎㅎ









요것이 요요 포장지를 보고 선택한듯.ㅎ

포장지가 예뻤나봐요.

저 분홍리본은 더더욱 초딩 따님 눈을 확~

사로 잡기 좋은 비쥬얼.^^;















글고 포장지를 뜯었더니~

요러고 또 작은 상자가 뜩.ㅎ

이거이거 고급 돋는 사탕이었군.


















짜잔~파리바게트 프루티캔디

초딩 딸에게 사탕 선물.^^

포장지 분홍리본에 반한 따님의 선택~

맛은 어떨까.ㅎㅎㅎㅎ



















파리바게트 프루티 캔디 독일수입캔디래요.

농축과일쥬스 딸기,블루베리,사과,체리등~

맛나겠지용.ㅎ















뚜껑을 열었더니~

오~~은박지 뜩.ㅎ

널 뜯고 먹어주마.


















어머나 과일 모양의 캔디가 한가득.

처음은 눈으로 먹고 두번째는 입으로 냠냠~

입안에 넣고 녹여서 먹어주기.


















딸 입이 궁금할때 한개씩 먹어욧.

사탕 한꺼번에 많이 먹음 안되는거 알쥐~

울 귀요미는 뭐든 한꺼번에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니까.ㅎㅎ






딸아이의 진심은?

사탕이 진정 먹고파서?

아니아니~

파리바게트 프루티캔디 포장지가

넘나 예뻐 보였던거지.ㅎ

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