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른도 아이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거야~

오호~구워 만든 곡물 그대로 란다.

과자가 고급져잉.ㅎ

간식으로 한개씩 먹기 좋은것 같아요.

울 귀요미 딸이 동네 마트에서 고른거.

이애미 입에두 딱 맞더란.










구워 만든 곡물 그대로21

조만간 3봉지 더 구입할라구요.

먹어두 먹어두 너무 맛있어.

중독성 있는 과자.








21가지 국내산 곡물이 뜩~

여러개 먹어두 부담 없이 입에 착착 달라 붙는지라.ㅎ

곡물이 21가지나 함유 되어서는

아이들 간식으로두 괜춤.













내용물은 요러고 생겼어요.

안쪽에는 달달한 크림이 들어 있구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거 우쩔.ㅎㅎㅎ















구워 만든 곡물 그대로21

현미,옥수수,녹두,완두등~

내가 좋아라하는거 죄다 들어 있그만.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

아이들 가방안에 쏘옥 넣어주기.

내 가방에두 넣어두기.ㅎ

일할때나 공부를 할때 배고파~짐

한개씩 꺼내서 먹기 딱 좋은 간식.






입안에 넣자마자 녹는다.녹아~~

국내산 곡물이 21가지 함유.

구워 만든 곡물 그대로 21

울 동네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초딩 따님께서 먹고 싶다고 해서리.^^

근데 지금은 온집안 식구들이 죄다 즐기는 간식으로 자리 잡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