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꺼랑 엄마꺼 구입.ㅎ

알록달록 예쁜 녀석으로~

작년 이맘때 남편이 사줬던 크록스 신발~

초딩 딸꺼랑 내꺼.ㅎ

요요 악세사리 사모으는 재미 짱임.

딸내미랑 수준이 비슷한 엄마.ㅎㅎㅎㅎ

요런거 넘나 좋아요.

겹고 예쁘고요~








크록스 신발 악세사리 지비츠

딸기모양,하트모양,아이스크림모양,

꽃모양,양모양 죄다 이뽀.

글고 보니까는 죄다 러블리한 색상에

여성여성한 모양이그만.ㅎ








즐거운 소품샵!

지비츠 요거 은근 끼우는거 힘듬.

허나 내가 누구야~~

힘 빼면 시체.

단방에 끼웠지요.









딸기,하트~~아이스크림,웃는꽃.ㅎ

따님 말씀 그랬어요.

고래는 안샀어?

이거는 이거는 이럼서

우찌나 잔소리를 하시던지.

다음엔 니돈으로 니가 사던가.








저 향 진정 귀욤귀욤.

크록스 신반에 끼웠을때 더 빛을 발했던 뇨석.ㅎ

초특급 깜찍이 캐릭터여.














크록스 신발 악세사리 지비츠 뒷면은 이래이래~

음 나름 짱짱한듯한?

아직까지는 튼튼한 상태로 있기에.













초딩 딸꺼 3개.

내꺼 3개.

공평하게 구입했지요.

총 6개 우편으로 받았어요.

착한 가격에 예쁜 제품 구입한것 같아요.






크록스 신발 악세사리 지비츠

지금 딱 필요한거~ㅎ

예쁘고 귀여운걸루 잘 구입한듯요.

근디 다른것두 또 사고 싶으다.

우쩔우쩔.ㅎㅎㅎ

딸 니 용돈으로 몇개 더 구입하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