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딩 아이가 읽을만한 책~

소리나는 물감 상자 추천.^^

소리나는 물감 상자를 선물 받다다.ㅎ

근데 왜 나는 안들리지?라며

초딩 따님께서 급 질문을 하시더란요.^^;

대략난감.ㅎㅎㅎㅎ

엄마는 들리던데~

진짜 안들렸어?라고

질문을 던졌지요.ㅎ










목포 어린이 도서관에서

책 빌려서 재미지게 읽어 보기~

아이와 함께 말이죠.

소리나는 물감 상자

바브 로젠스톡 글

메리 그랑프레 그림

염명순 옮김












이얼~~책 읽고 감상화 뜩.ㅎ

숙제 아닌 숙제인듯한?

뭐든 결과물이 있어야쥐.












소리나는 물감상자

재미난 내용 한가득~

음~상상력 대폭발.











어떤 소리가 날까~

상상력을 발휘해봐.

책을 재미나게 읽으면서 꾸준히~

아이와 엄마가 함께 하는거쥐.ㅎ

근디 때론 힘들다는거.

일 끝내고 말이야.^^;







언능 또 어린이 도서관에

책 빌리러 가야 하는뎅~

만날 바쁘다.바뽀.힝.ㅎ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을 만한 책~

소리나는 물감 상자 추천.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