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스크림 후후훗~

흰색티셔츠 지금부터 쭉~입는걸루.ㅎ

 

여름여름 스러운 캐릭터?

아이스크림 정중앙에 뙁~~~

박시한께롱 시원시원스러웟.

글고 굉장히 착한 가격에 고득템 했다는거.

써니에서 구입질한.ㅎㅎ

요기 옷 괜춤해괜춤해~~~

써니 자체 제작 여성 반팔티셔츠야요.

 

 

 

 

 

 

 

 

 

사이즈 참 착하다.착햇.ㅎ

44~77까지 착용가능한.@@

진정 대박 박시한 반팔티셔츠구만.

이리 클줄이야~~

여름에 입기 좋을뿐만 아니라 사계절 입어두 되겠어용.

레이어드 룩으로다가요.ㅎㅎ

 

 

 

 

 

 

 

 

 

 

 

써니 자체 제작 여성티셔츠 아이스크림~~

색상은 바탕은 흰색에 가슴 중앙 부분에 아이스크림이

민트랑 분홍~

여름이니까~~걍 민트로 초이스.ㅎㅎ

 

 

 

 

 

 

 

 

 

 

 

요러고 아이스크림이 뙁~

은근 심플하믄서도 멋스러운듯한 디자인??

여름에 보믄 디게 시원해 보일듯요.

글고 박시해서 더더더 시원해욧.

 

 

 

 

 

 

 

 

 

 

 

 

라운드 티셔츠야요.

목부분 깔끔하게 짱짱하게 디자인 되어 있는듯.

막~~싼티나게 늘어나지는 않겠어요.

오랫동안 입을수 있겠오.ㅎㅎㅎ

 

 

 

 

 

 

 

 

 

 

음~팔 부분도 짱짱하그낭.

흰티는 가발샵에서 일할때 입기 거시기 하지만~

착한 가격인지라 부담없이 입을수가 있어요.

글고 앞치마는 필히 착용하고 일하는걸루.ㅎㅎ

염색약 묻은 쥐약이야요.

 

 

 

 

 

 

 

 

 

 

 

써니 자체제작 여성 반팔티셔츠 아이스크림 라운드 여름 티~셔츠.ㅎ

여름,봄 아니다.사계절 무난하게 입기 괜춤한 뇨석인듯.

 

사이즈 무진장 크다.커~

임부복으로두 입어두 될듯한 사이즈?

44~77까지 소화 가능한

아주 편안하고 예쁜 박시한 여성티셔츠 라는거.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