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막히고 힘들고 짜증나고~

그런거 없이 걍 편안하게 즐기는거징.ㅎㅎㅎㅎ

 (주의 약간은 찌질해보일수도 있음.ㅎ)

아놔~벌써 벚꽃비가 내리고 있땅.ㅠ

아직 제대로 벚꽃놀이도 하지 못했는디.

나 그냥 가발샵에서 편히 즐길래~~~

우찌?이리.ㅎ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바로 앞엔 이리 벚나무가 한가득이라죠.

그냥 가발샵 앞에 나가서 눈으로 보기만해두 200% 즐기기라는거.ㅎㅎ

 

 

 

 

 

 

 

 

 

 

 

기분상은 쫌 그래두~ㅎ

울고객님 말씀이 이래요.

여기는 멀리 안나가두 벚꽃놀이 할수 있겠다고.^^;

ㅎㅎㅎㅎ그냥 웃지요.대한모는.

큰차들이 지나가믄 그냥 막 떨어져.꽃잎이.ㅠ

 

 

 

 

 

 

 

 

 

 

 

 

크하~~둑인당.

벚꽃도 좋으지만.

대한모 비염 땜에도 둑어용.ㅎ

아놔~꽃가루 우쩔.

 

 

 

 

 

 

 

 

 

 

 

 

바람 솔솔 불믄 벚꽃놀이 제대로 즐길수 있지룽~

하늘에서 벚꽃비가 내리거던요.ㅎ

대한모는 직장에서 벚꽃놀이 200% 아주 편하게 즐기고 있어용.

(시간만 있음 붕붕이 타고 놀러 가는건디.)

 

 

 

 

 

 

 

 

 

 

약간 많이 찌질해 보이는 방법?ㅎ

가발샵 앞쪽에 요러고 의자 내놓고 앉아서

뜨끈한 코피 한잔 홀짝홀짝 함서 눈으로 즐기기.

으미 햇빛 좋으다.

 

 

 

 

 

 

 

 

 

 

요긴 목포 이마트 오거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목포 가발 달인 대한이네가발~샵

바로 앞이라는거.ㅎㅎㅎㅎ

떨어지는 벚꽃잎 주워 담고 싶은그.

 

벚꽃 안뇽~~

내년에 또 보자잉.

(글쓴날 2016년 4월 5일 첫째주 화요일 식목일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