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딸내미 유치원에서 사용할 식판세트~

본인이 좋아라하는 캐릭터 식판 골랐음.

 

우리 꼬맹이꺼 식판 구입기~ㅎㅎ

목포 이마트 2층에서 구입했어요.

우리 효은이는 7세 여아구요.

병설유치원을 다니고 있어요.

여름방학,겨울방학,봄방학때는 항시 개인 식판,젓가락,숟가락을

유치원에 가져가야해요.

글해서 구입했지용.

 

 

 

 

 

 

 

 

 

디즈니 소피아 식판세트~~

가방스텐식판세트.

보라색이 참말로 이뿌구만요.

요즘 효은양께서 좋아라하시는 소피아 공주님.ㅎ

 

 

 

 

 

 

 

 

 

 

 

식판 바닥면을 살펴보믄 이래요.

일단은 바닥면은 플라스틱 재질이구요.

모서리쪽 부분 네곳에 빨간색 실리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다는거.

완전 귀여운 발상이지용.

포인트로 똬~4개.ㅎㅎ

 

 

 

 

 

 

 

 

 

 

 

유치원 어린이 식판으로는 이정도면 무난하게 사용할만해용.

디즈니 소피아 식판세트 젓가락,숟가락,가방까지 죄다 괜춤.ㅎㅎ

 

 

 

 

 

 

 

 

 

 

여봐라~여봐봐봐~ㅎㅎ

소피아 식판 가방 입니다요.

아이들이 점심을 먹은후에는 식판에 음식물이 그대로

묻어있는 상태에서 유치원 가방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식판 가방은 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대한모 임돠.

식판 가방 내부는 방수 재질 똬~

 

 

 

 

 

 

 

 

 

 

 

 

우리 효은이 젓가락질 연습중?

근데 이녀석 젓가락 사용하는거 무진장 싫어라 한다는거.ㅎ

우쩔우쩔.언젠간 하겠지~모.

 

 

 

 

 

 

 

 

 

 

대한모는 유치원에 보낼 어린이 식판을

디즈니 소피아 가방스텐식판세트로 구입을 했기에~

요러고 젓가락도 소피아.ㅎㅎ

뒷태는 이리 생겼어요.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 재질에 몸통은 스텐레스 라는거.

 

 

 

 

 

 

 

 

 

 

 

 

요건 숟가락~역시나 소피아가 똬.ㅎㅎ

내가봐두 소피아는 예쁜이야.

효은양 맘에 쏘옥들만 하지요.

손안에 착 감기는 숟가락 손잡이 부분~

 

 

 

 

 

 

 

 

 

 

 

 

 

요거슨 뭐시냐~긍께롱 수저랑 젓가락 가방이여.ㅎ

요즘은 이러고 예쁘게 실속있게 나온다는거.

근데 가격대는 후덜덜 한다는거~

내새끼가 쓸꺼니까~요런걸로 선택하는거징.

디즈니 소피아 식판세트 어린이 식판 참말로 알차다잉.

 

 

 

 

 

 

 

 

 

 

 

그리고는 식판 세트 이것저것에 우리 효은이 이름 적기.ㅎ

이건 내꺼야~표시.

유치원에 보내는 물건에는 무조건 아이 이름을 적어서 보내야 합니당.

선생님도 아이들도 아주 가끔은 내것이 내꺼인지?

니것이 니꺼인지? 몰라라 할수 있기에.ㅎㅎ

 

 

 

 

 

 

 

 

 

짜잔~이리 유치원에 보낼 어린이 식판 구입하기 대성공.

디즈니 소피아 가방스텐식판세트.

식판은 우리 아이가 쓸거라서~

신경써서 구입하기.ㅎ

글고 본인이 원하는걸루 사주기.

식판이 예뻐야~~밥을 조금이라도 더 먹을까~하는

이 애미의 생각이.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