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가발 여성부분가발

수리 문의후 완벽하게 시술.

 

고가의 제품인 가발 요즘은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문하시는분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가발 착용후에도 많은 고민들이 생길수 있구요.

그래서 대한이네가발 목포/영암가발

좋은가발스타일에서는 가발수선/수리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단 가발의 상태가 어느 정도는 양호해야 가능하다는점.

명심 하세용~~축하2

 

 

 

 

 

 

 

 

 

 

 

 

 

 

 

가발을 착용하시면서 우리 고객님 얼마나 고민이 많으셨을까요.

이정도 상태이면 굉장히 오랫동안 착용을 하신 경우이구요.

서울 고객님께서 대한이네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로

전화를 주시길 참말로 잘 하셨지요.^^

요런건 껌이여요.ㅎㅎㅎㅎ

그나마 다행인게 여성가발 상태가 조금은 좋아서

가발수선이 가능하다는거.^^

 

여성부분가발 수리후 완전 달라졌죠.

환골탈태 두둥둥!!

새제품이 된듯 완벽 수선이 되었어요.

 

 

 

 

 

 

 

 

 

 

 

 

 

 

 

 

여성가발 수선후 전체샷~

스킨교체 전체적으로 증모 작업을 들어간 상태 입니다.

가발수리 참말로 잘된듯요.

모발에 윤기가 작살나븐당.하트3

 

 

 

 

 

 

 

 

 

 

 

 

 

 

 

 

 

가발 내부 테두리 스킨부분 전체적으로 교체 작업 들어갔구요.

새것 처럼 깨끗하게 여성가발 수선이 되었어요.

언뜻 보면 수리전후 제품이 다른 제품인것 처럼 보이는거있죠.ㅎㅎ

마법이 따로 없다.없오.

이 정도의 가발수선을 할시에는 상당히 오랜 기간이 걸리지요.

스킨 교체 작업은 새제품을 제작하는것 만큼 손이 많이 가거든요.

수작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기간은 길게 잡고 보내주심 참 좋을것 같아요.^^

 

가발 수리전후 사진이 확연히 차이가 보이지요.

목포/영암 전국 가발 대한이네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 감쪽 같이 가발 수선 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대한 살려서 본래의 모습 그대로

예쁘게 멋지게 가발 수선이 되었어요.

그리구 대박 짱짱하게 작업이 되었다는거.ㅎㅎ

내가봐두 신세계여~~하트3

 

 

 

 

 

 

 

 

 

 

 

 

 

 

 

 

 

가발 수리후에는 이리 증모가 된 부분이 모발은

기장이 길게 온다죠.

요부분도 저희 대한이네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직접 고객님의 스타일에 맞게 컷트를 시술을 해서 보내줍니당.

기존 기장에 맞쳐서 예쁘게 컷트 시술을 들어가기.^^

그리구 저희 원장님은 목포 최초 전 하이모 출신 디자이너 라는거.ㅎㅎ

실력파 가발 달인이셔용.오케이

 

울 서울 고객님 여성부분가발 작업전 모습 입니당.

이아이는 M코팅 시술이 들어갈 예정~^^

 

 

 

 

 

 

 

 

 

 

 

 

 

 

 

M코팅후~~여성부분가발 뜩.^^

어쩜어쩜 완전 어마무시하게 윤기 좔좔에

눈부셔븐당.@@

부들보들한 모발 완성!!

 

 

 

 서울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여성부분가발 수선전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가발 안쪽으로 대부분의 스킨 부분이 심하게

손상된 상태 였구요.가발 망 부분은 그나마 상태가 좋았던것 같아요.

 

 

 

 

 

 

 

 

 

 

 

 

 

서울에서 여성고객님께서 여성가발을 보내주셨구요.

가발 수선을 의뢰 하셨어요.

스킨 교체,모발 증모,수리후 M코팅 시술.

그 다음 컷트 시술이 들어 갔구요.

깔끔하게 예쁘게 손질을 해서 쓩쓩~서울로 울 고객님 품안으로.^^즐거워

 

 

 

 

 

 

 

 

 

 

 

 

 

 

 

여성가발 수선후 바로 서울로 보내 드렸어요.

꼼꼼하게 완벽하게 포장을 한후~

택배로 보내드리기 작업.^^

그리구 필히 저희 목포가발 대한이네가발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명함도 챙겨드리기.ㅎㅎ

목포 가발수리/수선 참말로 겁나게 잘하는 샵~

목포.영암.광주.해남.완도.진도,강진,무안,신안.

함평.전국 가발 전화만 주시면 상담후

가발수리 가발맞춤제작 가능 합니다.^^

그리구 방문은 예약후~~해주시기.약속.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