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녹화 목포/영암 가발달인

 

우리 부부 둘다 방송출연은 처음인지 완준 긴장 타셨습니당.안들려

CJ헬로비전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방송녹화 3월 17일 월요일 입니당.ㅎㅎ

목포/영암 가발달인으로 출연을 했더랬죠.

목포가발아저씨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아웅~오글오글 우쩔우쩔잉~

 

 

 

 

 

 

 

 

 

대한모도 동반 출연 확정!!

꺄~~~~우쩌냐.우째잉~

울 남푠만 방송출연하믄 될줄 알았는디.ㅎㅎㅎㅎ

대한모 일단 미췬듯이 웃고 갈께욧.신나2

가발샵을 위해서라믄 뭔들 못하겠오.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출연 함께해용.ㅎㅎ

원장님은 목포가발아저씨

목포/영암 가발달인으로 출연을

대한모는 따라온 손님 아내 황효순으로 출연을.ㅎㅎㅎㅎ

따 라 온 손 님...

내 친구가 니가 따라온 손님이냐묘.우찌나 웃던지요.

 

 

 

 

 

 

CJ헬로비전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녹화 완전 긴장된다.긴장되~~~~

목포/영암 가발달인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

 

 

 

 

 

 

 

 

 

 

 

나혼자 사진찍고

나혼자 블질하고.신나2

혼자 아니죠.아드님이 찍어 주셨습니당.

요긴 CJ헬로비전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촬영현장 입니당.ㅎ

기념인께 방송 처음 접해본.^^;

아띠 대한모 촌뇬.ㅎㅎ

대한모는 목포가발아저씨

목포/영암 가발달인 아내님.^^

 

 

 

 

 

 

 

 

 

 

 

원장님께서 가발을 직접 착용하시고 방송녹화를 똬~

역시 가발달인은 달라도 달라.^^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녹화중 대한모는

열심히 목포/영암 가발달인이신 원장님의 사진을 찍었습니다요.

기념기념~찰칵~찰칵~

물론 방송녹화에 방해될 짓꺼리는 안했지용.

눈치껏 어마무시하게 사진질.ㅎ

 

 

 

 

목포/영암 가발달인이신 목포가발아저씨 원장님께서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녹화중에

가발을 정리하고 계십니당.ㅎㅎ

 

 

 

 

 

 

 

 

 

 

 

우리 가족 기념사진도 찰칵~

CJ헬로비전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작가님께서

직접 사진도 찍어 주셨습니다요.

우찌나 다를 친절 돋으시던지요.^^

목포/영암 가발달인이신 가발아저씨 울 원장님께서

수백번 방송녹화중에 NG를...슬퍼2도와줘

아띠.나 둑을뻔 했쓰.ㅎ

 

 

 

 

 

 

 

 

 

대한모 또 혼자서 셀카질을.ㅎㅎㅎㅎ

호남방송 호남FM 라디오스타 방송 녹화장이여.요긴.

가발아저씨 박성재씨

목포/영암 가발달인이 방송 녹화 했던곳.ㅎ

 

 

 

 

 

 

 

 

 

 

라디오스타 호남FM 방송녹화장 찰칵~

원장님 어디 가셨누??

잠깐 화장실.ㅎ

넘넘 긴장되븐당.감사

 

 

 

 

 

 

 

 

 

 

 

 

 

안녕하세요~

목포/영암 가발달인 가발아저씨 박성재 입니다.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많이들 시청해주세요.

채널 본드~고정 팍팍.

방송은 이미 나갔으나~~~

이제사 대한모 라디오스타 호남FM 방송녹화한걸 올리는.^^;

아~놔~바쁘다본께로.ㅎㅎㅎㅎ

진짜 새로운 경험한듯.

완전 떨리고 긴장되긴 했지만 무지 재미졌던 방송녹화.

이자리를 빌어 우리부부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CJ헬로비전 호남방송 라디오스타 호남FM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당.홧팅2

 

조만간 목포/영암 가발달인 목포가발아저씨

본방송편이 나갑니다요.

기대 하시라.컴잉쑨~~~~

(그때가 언제일진 모르지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