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샤랄라~~무지개 머리카락 만들기.ㅎㅎ

고객님께서 대만족중이심요.

효은이는 지금 헤어전기캡을 쓰고 계십니다요.ㅎ

헤어스타일 한번 변신할람 요정도는 참아줘야~

지도 꼬래 여자라고 머리에 음청 신경을 쓰시는지라.^^;

우리 효은이 머리털 나고 생전 처음으로

탈색이란걸 해보았구요.

그후 브릿지 염색까지.@@

헤어메니큐어코팅 뙁~~

색상 넣어서 세가닥 해주었지요.

 

 

 

 

 

 

 

 

브릿지 염색전 효은양의 헤어스타일~~

그냥 평범한 긴생머리.ㅎ

꼬불꼬불 한거는 머리를 땋고 있었기에.^^;

 

짜잔~~브릿지 염색후 효은양 헤어스타일.

완전 예쁘게 잘 된거있죠.

머리카락 양쪽은 레드와인색으로

뒷쪽은 오렌지색으로 헤어메니큐어코팅을 했다지요.

 

 

 

 

 

 

 

 

 

너의 머리카락에 알록달록한 색상을 넣어주마~라고 했더니만.

요러고 웃는다.웃오.ㅎㅎㅎㅎ

니가 뭘 알고 웃는게냐??

하기사 알겠지.본인이 완전 원했었으니까.^^

 

엄마 냄새가 이상해~~

후각은 또 우째 그리도 좋은겨.ㅎ

 

 

 

 

 

 

 

 

조금만 참아~~

예쁜색으로 브릿지 염색해주께.

금방 또 웃는당.귀요미.^^

 

 

 

 

 

 

 

 

 

 

탈색후 헤어메니큐어코팅 할라고요~

세가닥만 탈색중.

호일로 말아말아서~~시간 보기.

 

이얼~잘 빠졌따잉.

 

 

 

 

 

 

 

 

딸랑구 머리카락에 들어갈 헤어메니큐어코팅

레드와인이랑 오렌지색~

준비준비.ㅎㅎㅎ

브릿지 염색 간단하죠잉.

 

 

 

 

 

 

 

 

 

 

 

음~~엄마 이건 냄새가 좋아요.

기집애 후각이 짱이여.ㅎㅎㅎㅎ

 

 

오렌지색,레드와인색 적당히 도포하기~

글고는 또 호일로 돌돌 말아말아.ㅎㅎ

 

 

 

 

 

 

 

 

 

 

 

 

 

 

 

 

 

 

 

헤어전기캡 사용후 바로 냉타올해주기.

울 공주님 머리카락 상할라.ㅎ

 

 

 

 

 

 

 

 

 

 

브릿지 염색 아주 잘 되었쓰~~

대대성공이구만요.

꼬맹이 고객님께서두 무진장 만족하시징.

대한모가 봐두 이뽀이뽀 아주 잘 나왔오.^^

 

 

 

 

 

 

 

 

 

 

샤랄라~~무지개 머리카락 완성.

본인도 지 모습 보고는 깜놀.

왜??넘넘 예쁘게 잘 나와서잉.ㅎ

울꼬맹이님께서 만날 분홍색 머리카락 노랑색 머리카락~

요러고 노래를 부르셨기에.ㅎ

그눔의 TV가 문제여.문제~~~

근데 브릿지 염색후 보니까 넘넘 예뻐서는

나도 대만족중.^^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