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산에서 보내신 남성부분가발 가발수선

 

블로그를 보시고 울산에서 남성부분가발을 보내 오셨어요.

가발수선을 의뢰 하셨구요.

전화 상담으로 바로 콜~~^^

택배로 보내 주셨다죠.

울산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남성가발 수선을 보내기 위한 과정을

꼼꼼하게 보여드릴께요.

가발은 고가의 제품으로 수선이 가능 합니다.

가발 수선해서 착용들 하세요.^^

 

 

 

 

 

 

 

 

 

남성 부분가발로 울산에서 보내신 수선할 가발 입니다.

겉 보기엔 평범하고 멀쩡해 보이는 남성가발~

근디 염색 시술이 들어가야 할듯.^^

가발은 인모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오랜기간 착용하면

탈색이 된다죠.구래서 가발 염색이 꼭 필요하다는거죠.오케이3

 

 

 

 

 

 

 

 

 

 

목포 최초 하이모 출신 디자이너이신 저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직접 남성가발에 염색 시술을 하고 계십니다.

빠른 손놀림에 꼼꼼한 시술.^^

가발 염색은 아무곳에서나 하시면 안된다죠.

가발 스킨 부분에 염색약이 묻을 경우 시커머스가 되는 경우를

종종 봤거든요.그럼 가발 버리는교.슬퍼2

가발은 가발전문점에서 구입하시고 꾸준한 관리를 받읍시당.^^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는

작업을 하실땐 무진장 집중을 하신다죠.

대한모가 옆에서 사진을 찍어대두 관심이 없을 정도로.느낌표

그 만큼 꼼꼼하게 가발 염색을 하시겠죠.

멀리 울산에서 보내신 남성부분가발이니까~

더더욱 신경써서 가발수선을 해드려야죠.

믿고 찾아주셨으니까요.^^

 

 

 

 

 

 

 

 

 

 

요요 가발 염색 시술도 은근 신경 쓰이는게 아니예요.

깔끔하게 세척해줘야지.꼼꼼하게 염색을 해야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심 큰 오산이라는거.^^;

이리 미리 가발 염색을 한후 가발수선을 보냈어요.

 

 

 

 

 

 

 

 

 

가발은 겉보기와는 다른다는걸 대한모가 보여드릴께요.

이것봐~이것봐~~

스킨부분이 완전 우울하잖앙.슬퍼2

허나 걱정 없음둥요.

왜???

가발은 수선이 가능하니께요.ㅎㅎㅎㅎ

스킨부분을 그냥 확~~새걸루 교체만 하믄 되어요.

그래두 기간은 음~~청 걸리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사람이 직접 손으로 작업을 하기에~수작업이라고 하죠.^^

 

 

 

 

 

 

 

 

 

 

 

짜잔~~~울산에서 보내신 남성부분가발 수선 보낼 준비 완료.

완전 완벽해블엇.ㅎㅎ

가발수선을 공장으로 보내기전에 가발염색 시술과 세척을 꼼꼼하게 했어요.

그리구 건조 작업도 함께 사삭~^^

저 멀리 울산에서 보내신 남성가발은 이리 꼼꼼하게 작업을 마친뒤

공장으로 보내 졌구요.

요녀석의 환골탈태된 모습을 보시려믄

40~50일후에 만날수가 있다는거.

위에서 말씀을 드렸다시피 모든 작업은 수작업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가발 맞춤이든 가발수선이든

기간이 상당히 소요 된다죠.

그러니까 가발 필요하시믄 미리미리 서두르셔요.^^

울산 고객님 가발 도착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찾아오시는길 대한이네가발~

가발수선 잘하는샵,맞춤가발 허벌나게 잘 만드는샵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대한이네가발 입니다.

전화상담 대대환영 합니다.

언제나 전화주세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