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발 이야기

남성가발 수선 보내기전~목포가발

대한모황효순 2013. 7. 26. 07:00
반응형

 

 

 

 

가발 염색중 입니다.

 

 

대한이네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직접 가발 염색을 하고 계십니다.

 

저희 원장님께서는 무지 꼼꼼하신 성격에

디게 깔끔하시기까지~

구래서 대한모가 솔직히 쫌 힘듭니당.

이를테면 가발을 세척 하실때도 깔끔깔끔

티끌 하나도 용납을 못하시구요.

물론 저또한 깔끔히 세척을 합니당.ㅎㅎ

이래서 둘다 피곤한 스타일~이라는거죠.

 

내것처럼 가발세척을 해드리거든요.^^

투철한 직업 정신 짱~~~~!!

 

무튼 목포가발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는

모든걸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 하십니다.^^

 

 

 

 

 

 

 

 

 

 

 

조심조심 원장님께서 직접 가발을 손질하고 계십니다.

은근 꼼꼼하신 성격에~~

뭐든 그냥 대충 하시는법이 없으신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의 작업 스타일 이시라죠.^^;

 

 

 

 

 

 

 

 

 

 

이번에도 저~멀리 경기도 안산에서 보내오신

남성가발 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구요.

맨 처음 보내주신 가발이 수선이 너~~무 잘 되어서

요번에 두번째로 가발수선을 또 의뢰해 오셨다죠.

아웅~므흣해랏.

이맛에 일 욜씸히 합니당.ㅎㅎ

 

우리 안산 고객님 완전 꼼꼼도 하셔요.

행여나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 원장님께서

가발수선을 보내실때 어려움이 있으실까봐~~

이리 글귀로 가발수선에 대해 적어서 보내주셨어요.^^

고객님 굉장히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단은 상자안에서 수선을 보낼 남성가발을 꺼내어 보았어요.

이리 볼땐 멀쩡한 가발 처럼 보이시죠.ㅎㅎ

허나 가발 안쪽을 보시며~

 

이마 스킨 부분이 굉장히 많이 파손이 되었어요.

요것두 물론 당연히~~~

수선이 가능하다는거.^^

스킨교체 작업을 들어가야 합니다.

아마 한달후쯤이면 이녀석은 환골탈퇴가 되어서

우리와 만나게 될거예용.ㅎㅎㅎㅎ

 

남성가발,여성가발 그 어떠한 가발이라 할지라도

수선이 가능 합니다.^^ 

 

 

 

 

 

 

 

 

 

음~~안되겠군.

가발 염색도 들어가야 겠어요.

 

모발이 굉장히 많이 탈색이 되었어요.

수선을 하시는 고객님께는

대한이네가발에서 직접 가발 염색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어요.

서비스 차원에서요.^^

고객님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원장님께서 남성가발 염색 시술을 하고 계십니다.

저 표정좀 보셔요.

가발을 다루실때도 항상 밝은 표정으로~~~

 

대한모와 원장님은 고객님들로 인해 항상 행복 합니다.

열심히 일을 할수 있으니까요.^^

 

 

 

 

 

 

 

 

 

 

 

 

그다음 원장님께서 직접

남성가발 세척에 들어 가셨습니다.^^

완전 진지하시네요.

대한모가 사진 찍기가 미안스러울 정도로요~ㅎ

 

 

 

 

 

 

 

 

 

 

 

 

요런식으로 스킨 부분이 파손이 되었어요.

이 부분을 새로이 교체를 하면 된다죠.

우찌나 가발을 조심조심 세척을 했는지 몰라요.

이마라인 스킨부분이 전체적으로 많이 파손된 상태를 볼수가 있었어요.

남성가발 수선 들어 갑니다.

한달후 새롭게 탄생할 남성가발 기대 하시랏~두둥~~ㅎㅎ 

 

 

 

 

 

 

 

 

 

 

 

 

남성가발 염색,손질후 모습이예요.

깔끔하게 염색,세척이 되었지요.^^

 

경기도 안산에서 남성가발 수선문의가 들어 왔구요.

가발수선 바로 의뢰 하셨어요.

 

이번이 두번째 가발수선을 맡기시는 우리 남성 고객님.^^

멋지게 예쁘게 가발 수선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을

믿고 가발수선을 의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발은 고가의 제품으로 한두번 사용후 버리는게 아니라

수선도 가능하기에 그 수명도 상당히 길어요.

신중히 생각하신후~~

저희 목포지사 좋은가발스타일에서

가발맞춤,가발수선 하세요~~^^

 

 

 

 

 

전남내 출장상담 가능 합니다.

맞춤제작시~^^

전화주세요.

 

전남 목포시 상동 789-4번지 2층 좋은가발스타일

061-287-8833

 

해남가발,목포가발,진도가발,완도가발,무안가발,함평가발,나주가발,

영암가발,신안가발,강진가발

다다 가능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