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못생겨도 맛있다.완전 달달하다.

먹을하다.명절선물로 강추~~~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선물이거든요.

진도 황금봉 처음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객님 사랑합니다.ㅎㅎㅎ




























 





























진도유자마을 아리랑 황금봉

명절선물로 받았어요.

진도에 요런게 있는줄 또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고객님 애정 선물 좋아요.

 

 
























진도 황금봉 생긴건 이래뵈도 맛은 짱이지요.

달달하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우찌나 싱싱한지 오래두고 먹어두 좋았어요.

당도가 더더 좋아지더라구요.

 

 

























보기에는 진정 못난이.

근데 맛은 예쁜이.ㅎㅎㅎ

글고 껍질은 진짜 딱딱해서요.

맨손으로 까기 힘들어요.ㅠㅠ

 





























속이 완전 꽉~~찼어요.

터질것만 같은 비쥬얼.ㅎㅎㅎ

며칠 따뜻한 방안에 두었다가 먹어줌

더 달더라구요.

처음 먹었을때는 약간 신맛이 더 강했었는데

며칠뒤에 먹었을땐 더 달달 했어요.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명절선물 진도 황금봉

사이즈 딱 좋아.가발샵 직원분들과 노놔 먹기에도 좋았어요.

먹는거 애정하는 대한모 증말 좋다.좋아.ㅎㅎㅎ

 




























진도 황금봉 알맹이가 탱글탱글 합니다.

우찌나 탱탱하던지~

글고 디게 싱싱했어요.

요런거 명절선물로 괜찮겠어요.

 





























 

완전 달달허니 맛있어요.

진도 황금봉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명절선물 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지요.^^

고객님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